반응형

진도 쏠비치 및 레전드 히어로즈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진도 쏠비치 및 레전드 히어로즈를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진도 쏠비치 및 레전드 히어로즈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글로 알아봅시다.

 

일단 진도 쏠비치 주변에는 놀거리가 없습니다. 진도 쏠비치 호텔과 리조트 안에서만 노는 게 거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수영장 혹은 레전드 히어로즈 외엔 크게 없어요. 그래도 일단 여행을 왔으니 놀아야겠죠?ㅎㅎ

우리가 간 곳은 진도 쏠비치 안에 있는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요금은 1회 3,500원 // 3회권 9,000원 /​​/ 60분 15,000원 /​​/ 90분 20,000원 ​​// 120분 25,000원 ​​// 시간 무제한 35,000원입니다. 진도 쏠비치를 예약할 때 레전드 히어로즈 3회 이용권과 인피니티 풀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로 구매를 해서 무료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해봤습니다. 3회 이용권 티켓 2장 받고 잘 놀았는데요.

제일 먼저 한 게임은 양궁입니다. 저는 첫 번째 양궁 게임을 하면서 느꼈지만 자세 잡고 쏘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처음에는 양궁 기본 활 조작 설명도 해주는데요. 봐도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으니 그냥 막 쏴 쏴!

그리고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많은 게임들이 있어요. 사진으로 다 담아두지는 못했지만 축구 승부차기 게임도 있고 스키 게임, 그리고 앵그리버드처럼 새총 발사하는 게임도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커플게임도 있긴 하나 이건 은근히 대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아참 볼링 게임도 있으니 볼링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이게 컬링 게임인데요. 스톤을 앞으로 밀고 버튼을 누르면 되는 컬링 게임입니다. 아이들도 재밌게 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자세가 엉성하지만 생각보다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요거는 캔디 슬래쉬인데 뭔가 느낌이 제가 예전에 많이 하던 캔디 크러쉬 사가 느낌?ㅋㅋ 아무튼 캔디가 팡팡 터지면서 이팩트를 주는 게임인데 뭔가 하고 싶지 않아서 사진만 찍어봤네요 ㅎㅎ

레전드 히어로즈 옆에는 당구장과 탁구장도 이용할 수 있어서 스포츠 종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잘 놀다가 수 있을 것 같네요. 저희도 탁구를 30분 치긴 했지만 이것도 은근 웨이팅이 있습니다. 30분당 6천 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하지만 30분만 쳐도 지칩니다ㅋㅋㅋ 체력이 좋지 않아서 오랫동안 운동하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같이 읽을만한 좋은 문서

2022.02.10 - [잡지식] -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여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여행

정동진 썬크루즈 및 호텔 여행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정동진 썬크루즈 및 호텔 여행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및 호텔 여행의 지식이 필

honeyj1234.tistory.com

2022.02.04 - [잡지식] - 대구 정든 대자연 식당 촌닭 구이 맛집!

 

대구 정든 대자연 식당 촌닭 구이 맛집!

대구 정든 대자연 식당 및 촌닭 구이 맛집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으시면 대구 정든 대자연 식당 및 촌닭 구이 맛집을 알아두시는 데에 지원이 될 것이

honeyj1234.tistory.com

 

이상으로 진도 쏠비치 및 레전드 히어로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