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바다 식탁 및 파스타 맛집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읽으면 여수 바다 식탁 및 파스타 맛집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여수 바다 식탁 및 파스타 맛집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여수 바다식탁은 전라남도 여수시 고소 3길 43주 1동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11시부터 21시 30분까지 영업시간이고
마지막 주문은 20시 30분이라고 합니다. 여수 여행을 갔을 때 지난 포스팅에서 식사한 것을 올리지 못해서 따로 정리해봤습니다. 여수를 생각하면 게장과 해산물이 생각납니다. 하지만 전 해산물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아요 ㅎㅎ그래서 결정한 것이 여수 바다 식탁! 여수에서는 바다 식탁이 꽤 유명해요. 우선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있습니다.

갓김치볶음밥


기다림 끝에 여수 바다식탁에서 안내해준 자리는 밖이 시원하게 보이는 창가 자리였습니다. 바 테이블 형태였고 의자가 조금 높았습니다. 어른들이 앉기엔 그렇게 편하지 않지만 뭐 MZ세대는 그런 거 신경안 쓰죠 ㅎㅎ 맛만 있으면 최고!
여수 바다식탁 메뉴는! 바다 카레, 바다 크림 파스타, 바다 로제 파스타, 바다라면, 갓김치 볶음밥 고르곤졸라 피자, 페퍼로니 피자 등 다양한 음료뿐만 아니라 제로콜라와 사이다도 있었습니다. 술도 준비되어 있으니 저녁을으로 드실 때 마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우선 갓김치 볶음밥과 바다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갓김치볶음밥2

짜잔~! 여수 바다식탁의 바다 로제 파스타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수에서는 어디를 가든 갓김치가 반찬으로 나오잖아요~! 가는 식당마다 밑반찬으로 갓김치가 있습니다. 갓김치의 향과 볶음밥은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바다로제파스타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여수 바다 식탁 로제 파스타! 그 안에는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홍합뿐만 아니라 새우 도아 주 좋았어요. 특히 소스가 너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여수 바다 식탁! 여수 여행 중에 해산물은 먹고 싶은데... 부담스러운 해삼물은 당기지 않을 때! 전망이 좋은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ㅎㅎ

갓김치볶음밥-바다로제파스타-콜라


여수 바다식탁 및 파스타 맛집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