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블루망고 리조트 및 탐방기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고 나면 여수 블루망고 리조트 및 탐방기를 알게 될 것입니다. 여수 블루망고 리조트 및 탐방기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블루망고-제2수영장-하늘


여수 블루망고 리조트

블루망고리조트-제1수영장

전남 여수시 돌산읍 계동 해안로 90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수 블루망고 리조트는 가격 대비 정말 좋았던 해변 조망 리조트입니다. 저는 며칠 동안 여행 여수 여행을 할 때 숙박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좋은 경치가 보이고 가격도 생각보다 착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친구들에게 자랑하기도 했었습니다ㅎㅎ 사진을 많이 안 찍어둬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우리가 이용했던 방은 좀 작았어요. 하지만 넓은 테라스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야외에 바베큐 그릴은 비용이 따로 있어서 사용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여수 블루망고 리조트는 수영장이 예뻐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술을 마시면서 수영장에 들어가니 피로도 풀렸습니다. 춥지만 물은 따뜻해서 좋더군요. 객실 안에는 공기청정기, TV, 소파등이 있었습니다. 그릴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던 이유는 인덕션과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굳이 필요 없었어요. 처음에는 지원을 안 해줘서 아쉬웠지만 소고기는 인덕션에 굽는게 편하더라고요! 추운데도 재미있게 놀았던 여수 블루망고리조트.

​샤워실은 따로 없어서 놀고 객실에 가서 씻어야 합니다 ㅠㅠ 장점은 수영장 옆에 튜브에 바람을 넣는 곳이 따로 있었습니다. 여기는 사진을 찍을 때마다 너무 잘 나올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놀기 바빠서 사진은 뒷전으로 하고 물놀이 첨벙첨벙! ㅋㅋㅋ 경치도 장난 아닙니다. 다음에 간다면 하늘 계단도 있어서 여기서 꼭 사진찍어야겠어요. 수영장도 두 개 있어서 사진이 정말 잘 나와요. 여기를 놀러 가신다면 튜브 챙겨서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ㅎㅎ



같이 보면 유용한 게시물

2022.01.13 - [잡지식] - 강릉 안반데기 별구경하기

2022.01.11 - [잡지식] - 공주 장승마을 빛 축제 다녀왔던 추억!

2022.01.12 - [잡지식] -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 너무나 예쁜 바다




여수 블루망고 리조트 및 탐방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