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사계절 내내 꽃을 관람할 수 있는 곳이 충청도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바로 충남 아산 도고에 있는 세계 꽃 박람회 식물원인데 이름 그대로 엄청난 규모의 부지이고 꽃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아산도 신기하고 관람할 곳이 참 많은 곳인 것 같아요!

아산 세계 꽃 박람회 식물원의 운영시간 9시 - 18시이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는 해서 더 좋은 거 같긴 해요! 관람 소요시간은 1시간이고 충분히 시간 안에 다 구경이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

 

관람시간이 6시까지라서 일찍 닫다보니 여유 있게 3~4시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입장표가 단순 티켓 용도가아닌 기프트샵에서 식물로 교환할 수 있으니 잘 가지고 있으셨다가 꼭 교환받으세요! 티켓팅 할 때 직원분이 식물로 교환된다고 한번 말씀해주시기도 하세요!

 

실내로 된 온실정원이라 날씨에 상관없이 꽃구경을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고요!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돼서 추운 겨울날이나 더운 여름에도 따뜻하게 시원하게 관람할 수 있답니다.

 

구경하다 보면 커피 한잔 가능한 쉼터도 있는데요. 세계 꽃 식물원답게 생소한 식물들까지 많아서 뭔가 공부도 되고 힐링도 돼서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거리두기 하면서 놀러 가기 좋답니다! 온실마다 콘셉트가 달라서 지루하지도 않고 평소에 제가 알던 식물도 새로운 느끼으로 다시 알게 되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