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강릉 안반데기에서 별구경한 추억이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밤이나 새벽시간에 가야 별을 제대로 구경할 수 있어서 낮보다는 밤에 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주차자리가 협소하니 조금 서둘러 가셔서 주차공간을 미리 확보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안반데기-위에서-별사진

정말 이때 새벽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만차에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는데요! 밤에 안반데기 올라가는 길이 도로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서 좀 정체 구간도 있었던것 같아요. 대략 1~2년 정도 전에 별구경을 했던 것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 별구경 하러 가는 길이 초행길이라 힘들고 낯설었지만 다 올라와서 반짝반짝 빛나는 별을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풀리는 느낌이에요! 일반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것이라 사진 속에 못 담은 별들도 많지만 직접 눈으로 보면 엄청나게 많은 별들이 보입니다.

하늘의-별을-바라보고있음

아무튼 이곳을 올때에는 주차장 외에도 주변 곳곳에 주차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반 카메라로 찍어도 이 정도로 밝고 빛나는데 사람들이 많이 안 몰릴 수가 없겠죠! 그리고 이 포토존 같은 경우도 줄 서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얼른 찍어야 하죠! 

언덕위에-서서-별을보는중

이 언덕을 올라가면 아래로 마을이 보이는데요. 서있으면 생각보다 좀무서워요 ㅋㅋㅋ 그리고 저 돌담을 올라갈 때 높이도 은근히 있어서 잘 올라가셔야 합니다. 돌 바로 위에는 돌이 무너지지 말라고 철같은걸로 지탱을 해놓은 상태라 철에 긁히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하고요! 인생 샷 한번 남기기 힘드네요 ㅋㅋㅋ 제일 중요한 건 찍어주는 사람이 구도를 잘 봐서 찍어한다는 것.. 남들은 여기서 인생 샷 많이 남기고 가는데 저는 왜 이런 사진밖에 ㅠㅠ ㅋㅋㅋ 아무튼 강릉 안반데기에서 수많은 별들을 볼 수 있는 기회와 국내에 이런 곳이 있다는 정보만으로도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다음에 올 때는 좋은 카메라 하나 장만해서 사진 왕창 찍어가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